서울 빛초롱축제...2023.12.26.

2024. 2. 29. 07:14국내여행일기

바쁜 연말이네요...^*^

여기 모임 끝나고 서울에 볼일이 있어 아침에 바로 올라갔는데,

시내에 축제가 있다고 해서 잠깐 들렀습니다.

한파에 계속 추웠던 날씨가 다행히 다 풀려서 그런지 볼거리도 많지만 사람들도 어찌나 많은지...

재미있는 주말 연휴입니다...^*^

 

올핸 잦은 눈 덕분에 겨울스런 분위기가 너무 멋집니다.
우리 길냥이들 처음 맞는 겨울이고 첨 보는 눈이라 걱정이네요.
제법 많이 친해져서 그런지 안에 들어와도 나갈 생각을 안합니다...^*^
밥 그릇은 점점 늘어나고 큰일이네요...^*^
이젠 아예 여기 자릴 잡았는지 하루종일 놀고있는데 우잘꼬...
우리 뒷집 깜돌이가 줄이 풀렸는지 내려와서 사고를 쳤나봅니다...^*^
집에 가지도 않고 종일 여기서 버티니까 냥이들 오지도 못하고 있나보네요.
저녁에 밥 먹으러 왔는데 얼마나 쫒겨다녔는지 하얗던 털이 난리도 아닙니다.
다들 모여 있는 게 다시 평화가 왔는가 보네요...^*^
저녁에 근처에 모임이 있어 갔는데 집 근처에 이렇게 좋은 데가 있는 줄 몰랐습니다...^*^
오리고기도 맛있지만  ...
밥을 익혀서 누룽지로 바로바로 만드는데 이건 더 맛있네요...^*^
집에 와보니 냥이들이 방까지 쫒아들어오고 난리가 났습니다...^*^
몸에서 오리 냄새가 나서 그런가보네요...^*^
올핸 화이트 크리스마스가 됐습니다.
서울에 올라와 볼일도 보고 집에 와서 저녁 먹고 막내가 사온 케익도 먹고...
저녁에 날도 많이 풀려서 산책도 할 겸 광화문에 나왔는데 빛초롱 축제가 한창이네요.

 

 

크리스마스 이브고 한파가 풀리면서 포근한 날씨 때문인가 사람들이 어찌나 많은지 ...
오랜만에 사람들도 많고 볼거리도 많아서 너무 즐겁습니다...^*^
올라갈 때도 눈이 내리더니 내려오는데도 눈이 제법 내렸네요.
올 겨울 눈이 많이 내리는 걸 보니 내년엔 풍년이 올 것 같습니다.
내려오자마자 화목보일러에 불부터 땟더니 연기만 봐도 따뜻해지는군요...^*^